아름다운 변화, 신뢰받는 서초구의회 - 최선을 다하는 서초구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의정영상

홈으로 > 의회소식 > 의정영상

의정영상 글보기
제목 언론보도(서초구의회 신년인사회 봉사ㆍ헌신 약속) 2016.01.08 HCN뉴스
작성자 서초구의회 날짜 2016-01-08 재생시간 0:1:53
JW Player goes here

<앵커멘트> 2016년 서초구의회 신년인사회가 열렸습니다. 의원들은 45만 서초구민의 복리 향상과 서초구의 발전을 위해 봉사와 헌신을 약속했습니다. 심민식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사본문> 서초구의회가 신년인사회로 첫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신년회에 참석한 구의원들과 내빈들은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새로운 한 해를 맞았습니다. 서초구의회 최병홍 의장은 비관은 희망의 역설적 표현이라며, 경기 침체가 이어지고 있지만 생명력 강한 국민성으로 난관을 극복하자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의원들이 더 연구하고 공부해 전문 의정인으로서 주민을 위한 좋은 정책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현장음 : 최병홍 / 서초구의회 의장] 변화는 과거와의 단절일 수도 있고, 새로운 모색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변화에는 반드시 고통이 따른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관행에서 벗어나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는 사실 각오하고 있습니다. 45만 서초구민들께 변함없이 봉사하고, 헌신하겠다는 약속 다시 한 번 드립니다.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조은희 구청장은 서초구의회 의원들의 청렴을 높이 평가한다며 말문을 뗐습니다. 또, 꼼꼼한 의정활동 덕분에 서초구가 날로 발전하고 있다며, 지방자치의 일꾼으로서 구청과 의회가 서로 단결하자고 말했습니다. [현장음: 조은희 / 서초구청장] 집행부와 화합해서 때릴 때는 때리고 봐줄 때는 봐줘서 이렇게 해주셔서 우리 서초구가 날로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초구의회는 이달 23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올해 첫 회기에서 집행부로부터 업무 계획을 보고받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갑니다. HCN 뉴스 심민식입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

맨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