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일정 제1항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안) 변경의 건을 상정합니다.
10월 8일 본 위원회에서 의결한 행정사무감사계획서(안)의 추진일정 중 일부 변경하기 위하여 본 안건을 상정하게 되었습니다.
계획서(안) 변경의 건 상정 이유는 집행부 자료제출 기한을 앞당겨서 의원님들의 자료검토시간을 충분히 확보하기 위함입니다.
추진일정 변경 내용으로는 행정사무감사 관련 의원요구자료 제출 기한을 10월 24일부터 11월 4일까지에서 10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하고, 자료요구의 건을 승인하기 위한 운영위원회 개의를 당초 11월 6일에서 11월 1일로 변경하고, 집행부의 자료제출 기한을 11월 20일에서 11월 15일로 앞당기는 내용입니다.
이상의 내용에 의견이 있으신 위원께서는 발언권을 얻어 발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언하실 위원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본 계획서(안)의 변경의 건에 대하여 발언하실 위원이 없으므로 표결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계획서(안)의 변경의 건에 대하여 위원 여러분 이의 없습니까?
(응답하는 위원 없음)
이의가 없으므로 채택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참 조)
ㅇ2019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부록에 실음)
원만한 회의진행을 위하여 정회를 선포합니다.